"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
3번째 읽는 책이다.
처음에는 의학적인 내용들이 많아서 다소 어려움을 느꼈다.
그리고 두번째는 읽을때는 실제로 고객에게 어떻게 하면 적용할 수 있을지 고민하면서
읽었다.
마지막, 지금은 실제로 실행하면서 읽는다.
그래
분명히 두번째 읽을때만 해도 모든게 이해가 되는것 같았다.
역시나
겸손하지 못했다.
지금은 실행을 하시면서 책을 읽으니 페이지 넘기기가 어렵다.
하지만 "내 것"으로 만드는 과정과 고통이라고 생각이 된다.
#마케팅전략 #소비자심리 #뇌과학마케팅 #신경마케팅 #마케팅심리학 #구매결정 #브랜드심리 #소비자행동 #감성마케팅 #뇌의비밀 #인지과학 #의식연구 #마케팅트렌드 #데이터분석 #소셜마케팅 #디지털마케팅 #광고전략 #브랜드구축 #소비자경험 #마케팅기법
'책을 읽으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시멜로 이야기, 성인이 된 지금 다시 읽기 (1) | 2024.12.19 |
---|---|
1+1 원 플러스 원 마케팅 효과 5가지 (1) | 2024.12.17 |
나라가 망하는 이유는 "이것" 때문이다 (0) | 2024.12.16 |
공포마케팅 : 위험을 가깝게 느껴 공포 수준으로 (1) | 2024.12.13 |
"한마디로" 구매자를 설득하는 방법 (0) | 2024.1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