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마케팅
이미 일어나지 않는 상황을 구체적으로 설명해서,
구매자가 강한 구매 동기가 생기게 하는 것.
"공포" 그 자체만으로도 뇌에서는 강력하게 기억이 된다.
이러한 심리를 이용한 마케팅의 방법중 하나이다.
특히, 안전 관련한 상품에서는 굉장히 효과적이다.
#디지털마케팅 #콘텐츠마케팅 #SEO #소셜미디어마케팅 #퍼포먼스마케팅
마시멜로 이야기, 성인이 된 지금 다시 읽기 (2) | 2024.12.19 |
---|---|
여러번 읽어도 좋은 마케팅 책 (뇌과학) (0) | 2024.12.18 |
1+1 원 플러스 원 마케팅 효과 5가지 (1) | 2024.12.17 |
나라가 망하는 이유는 "이것" 때문이다 (0) | 2024.12.16 |
"한마디로" 구매자를 설득하는 방법 (0) | 2024.12.13 |